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 낚시터 덕원 해수욕장 옆 방파제, 차박도 OK!

by 쭈니맘마 2024. 7. 4.
반응형

거제 낚시터 덕원 해수욕장 차박 가능!

숭어 낚시터로 유명한 덕원해수욕장 옆 방파제에 낚시 좋아하는 신랑 때문에 가게 된 곳입니다. 물론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차박 세팅을 한 후 지켜보기로 했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곳으로 기억이 납니다. 잔잔한 파도에 눈에 보이는 숭어 떼, 이 때문에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낚싯대를 던져봤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덕원해수욕장 옆 방파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적한 곳이라 조용히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고, 낚시를 하기에도 좋은 곳, 어떤 곳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덕원 해수욕장 위치

 

낚시터로 소개를 했지만, 덕원해수욕장은 굉장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한적한 시골 어촌 마을 느낌이라 조용하게 해수욕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제격일듯한데요. 주소는 경남 거제시 동부면 가배리, 경상남도 기념물 제 110호로 지정된 가배량성을 둘러볼 수 있어 해수욕도 하면서 산책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모래는 부드러워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며, 바다가 너무 맑기 때문에 바다생물을 관찰하면서 해루질하기에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한적한 해수욕장을 찾으신다면 이만한 곳이 없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 거제 여행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덕원 해수욕장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덕원 해수욕장 옆 방파제

본론으로 들어와 오늘 말씀해 드리고 싶은 곳은 덕원해수욕장 옆 방파제입니다. 물이 얼마나 맑은지 숭어떼가 눈으로도 보이기 때문에 물고기를 무조건 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착각이 들 수 있는데, 불행히도 숭어는 예민한 물고기이기 때문에 바로 잡히진 않는다고 해요. 덕원 방파제는 차박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방파제라 땡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오후 4시 이후에는 대부분 그늘이 지기 때문에 여름에 오더라도 시원하단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마련돼 있어 차박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숭어떼 사진으로도 보입니다!

 

낚시, 세월을 낚다!

 

저희집저희 집 아들내미들은 아빠를 닮아 그런지 낚시에 꽤 많은 흥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거제 낚시터에 차박을 오면 가장 신나는 것은 제가 아니라 저희 집 남자들인 것 같습니다. 숭어가 보이기에 바로 잡겠다 싶어 장대를 들었는데 입질조차 없어 화가 많이 났었습니다. 저같이 성격이 급하고 더러운 사람이라면 낚시는 맞지 않는 것 같은데, 경치를 보고 있으면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바로 옆에 있던 낚시꾼들은 숭어를 몇 마리 잡는 것 같았습니다. 부러웠지만 저희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결국 전 세월을 낚았네요.
 

 

덕원해수욕장 총평, 그리고 추억

 

이렇게 가족끼리 여행을 하면 늘 추억이 남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앉아 낚시를 하며 먹는 맥주는 그야말로 금상첨화! 저희가 간 날은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 해수욕은 하지 않았지만, 다음번에 온다면 꼭 해수욕을 즐기리라 생각했습니다. 숭어는 결국 잡질 못했어요. 그래도 그 많던 숭어떼가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는 것 같네요. 조용한 해수욕장을 찾는다면 덕원해수욕장 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제 낚시터를 찾으신다면 저는 이곳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실 가랍니다.